관리 메뉴

레고팬더에 스티브짭스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2024 본문

뮤지컬,연극,공연/뮤지컬,연극,공연 2024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2024

레고팬더 2024. 4. 17. 22:36
300x250

웨스턴스토리 4차
오늘 관전 포인트 신발끈 /세대차이 특집
미쳤습니다 왜 아직도 예매 안하셨죠?
할인 팍팍 해주고 매번 공연이 새롭습니다
4회차인데 어쩌면 이렇게 매번 다르게 재미있을수 있는지 놀랍고 무엇보다 전작에서 엄청 진지한 역할만 하던 배우들이 웃긴 캐릭터를 소화하는게 미쳤습니다

#웨스턴스토리
#웨스턴스토리2024
#뮤지컬웨스턴스토리
#뮤지컬_웨스턴스토리2024
#뮤지컬리뷰
#웨스턴스토리후기

4월17일 출연진

#조영화 제인 존슨 역
#정욱진 빌리 후커 역
#김재범 와이어트 역
#한보라 조세핀 역
#김대종 조니 링고 역
#정재헌 버드 역
#신은호 해리 역


공연은 다 제돈제산!!

시제석이라 가깝지만 잘 안보이는 자리가 4만원
대극장 뮤에선 만나볼 수 없는 극한 할이인!!

조영화님 이전 회차보다 재미있어지심
총을 잘 다루셔서 오~! 놀람


정욱진님 신발끈 애드립을 시작으로 신발끈 드립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컴백홈 모르는척 하지마요
89자나여 모를리가 없어!!
진지 표정러 캐릭터로 좀 더 진화되셔서 갈 수록 더 재미있어지시는게 보입니다


김재범님 핑핑>용용이로 이름이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돌아온 용용이 넘 웃겼어요
종이인형에서 종이학으로 진화


한보라님 파로마 ㅋㅋㅋㅋㅋㅋ
세대차이 못따라가겠다는 거짓말쟁이를 처벌해주소서
너무 마르셔서 밧줄이 종이인형보다 흘러내리심


김대종님 ㅋㅋ 유교사상 꼰대 주의 진단을 내리심
뮤덕을 위해 모든 작품 홍보를
팬레터 -내가죽었을때
프랑켄슈타인 - 생명창조
빨래 -서울살이(서부살이)
하나는 더 부르셨는데 까먹음 ㅋㅋ
마지막에는 1키로 근육이 ㅋㅋㅋ 생명연장이라고
헬스 홍보까지 ㅋㅋㅋ 홍보전문가 프로 ppl
스위니토드에서 잔인한 판사 였다기엔 너무 잘 웃기심
이런 캐릭터도 소화 가능하다는 점에서 역시 사람은 여러가지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모두 본성을(?) 숨기고 산다고 생각합니다


정재헌님 노래에 알앤비로 애드립을 가득 채우신거 특이했고 발성으로 마이크 꺼진걸 커버하자고 하시는게 기억에 남네요

신은호님 팬이 많으신듯?
갈수록 재미있어지시는듯하여 다음에 볼땐 더 재미있게 준비하실것 같아서 기대 됩니다


2024년 안보면 후회하실 공연입니다

이 공연은 스토리는 의미가 없습니다
진행 흐름 아무것도 모르셔도 될 정도로 단순합니다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