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레고팬더에 스티브짭스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2024 1팀 후기 본문

뮤지컬,연극,공연/뮤지컬,연극,공연 2024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2024 1팀 후기

레고팬더 2024. 7. 24. 00:20
300x250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2024 1팀 후기

#뮤지컬추천
#뮤지컬리뷰
#뮤지컬_2024

#미오프라텔로
#미오프리텔로
#뮤지컬_미오프라텔로
#미오프리텔로2024
#미오프라텔로1팀

장소 : 링크아트센터 벅스홀
관람시간 : 100분~120분
커튼콜 : 촬영가능
빈무대 : 촬영가능한듯?
특이사항: 히트맨 씬? 싸이렌타임이(?) 있는데 이때는 촬영불가한데 이때가 제일 웃김
o열 의자가 13번쪽이 조금만 움직여도 삐걱소리가 심하게 남

[구매인증]


[캐스팅]

치치역 #박규원
써니보이 #김지온
스티비 #성연

셋이 캐미가 좋습니다
#박규원
박규원배우가 제일 나이가 많아서 놀림 잘 당하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살리에르와는 다른 매력이긴 한대..

염력으로 조종하는 치치


#김지온
더데빌 할때부터 잘생겼다고 생각은 했는데 잘생기고 이쁘고 팬도 많은것 같습니다
실물이 더 잘생겼는데 카메라에서는 이목구비가 넘 진해서 너무 강하게 나옵니다 실물을 보시는게 좋습니다

#성연
베르사유의 장미 제로델 하는 배우인데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ㅋㅋㅋ 그는 군만두를 열심히 준비한 귀여운 34세입니다 ㅋㅋ 개그가 재미있진 않았지만 ㅋㅋ 준비 열심히 한게 티났습니다

[엠디]
엠디부스와 재적립 부스가 붙어있습니다
2024시즌 프로그램 북은 팔 생각이 없는것 같습니다

[적립카드]
재적립카드는 1팀 /2팀 나눠서 적립됩니다
카드에 기간이 다르고 제공되는 포카가 달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개인점수 : 4.0 / 5점만점
한줄평:진지한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던 마피아 코미디극 내용 이해가 잘 안되긴해서 5.0주긴 좀ㅋㅋ

머글이 보기엔 좀 당황스러운 카르텔이 있음(?)
다 아는데 처음 온 나만 모르는 분위기…여긴 어디 나는 누구?  갑자기 안알려주고 관객에게 노래 따라부르라고 시키질 않나 ㅋㅋㅋ  내용도 좀 ??? 엉덩이 하트비트가 나오고 ? 몰라서 물음표 가득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블데드보다 웃겼습니다

코미디 극이 보고 싶다면 추천

커튼콜 사진입니다


내용은 나무 위키에 어느정도 잘 나와있어서 그거 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보게될때 쓰던가 하겠습니다.. ㅋ
조회수가 많지 않을거라 ㅋㅋ 한가할때 쓰는걸로..

어쨌든 코미디 극이 필요하신데 넘. 저렴한 코미디보다는 퀄이있는걸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

생각보다 웃긴 극입니다

320x100
Comments